▲'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 조감도(사진=포스코건설)
8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이 이달 회사보유분 8개실을 공개입찰을 통해 분양한다. 이 상가는 연면적 9767㎡, 지상 1·2층 총 127개 점포로 지어지며 총 길이 1.2㎞의 스트리트형 상가로 개발된다.
위례신도시 트랜짓몰에 위치하는 이 상가는 앞에 트램역이 있으며 도보권 내에 위례~신사선이 지나는 ‘위례중앙역’(가칭)이 들어설 계획이다.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 분양은 공개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정가 공개 경쟁 입찰이란 미리 내정가격을 정해놓고 그 이상으로 신청을 한 주찰자(금액을 써 입찰한 사람)중에서 최고가를 쓴 낙찰자에게 낙찰하는 방식이다.
1인당 신청 점포 수 제한 없으므로 다수 점포로 신청 가능하며 (단 1개 점포에 동일인이 중복 입찰 신청할 수 없음) 낙찰자가 결정되면 점포 수에 관계없이 계약할 수 있다.
입찰보증금 납부는 9월8일~9일 오전 10시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되며 입찰신청서 교부와 투찰 및 개찰은 9일에 진행된다. 계약은 10일~11일에 진행된다. 분양가는 3.3㎡당 3000만원대이다.
입찰이 진행되는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 홍보관은 송파구 장지동 393번지(송파 위례 와이즈 더샵 단지내 상가 Y109호) 분양홍보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