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은 28일 수험생의 체력과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고함량 비타민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는 공부하느라 지친 수험생의 체력 관리 및 성장기 뼈와 눈 건강 등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으로, 기존 임팩타민 파워에 수험생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추가해 만들어졌다. 임팩타민은 TV 광고 없이 입소문으로 제품의 우수성이 전해지며, 150억원 이상의 연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에 추가된 성분은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베타카로틴이다. 칼슘·마그네슘·비타민D가 골고루 함유돼 있어 청소년기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고, 베타카로틴은 눈을 건강하게 한다.
또 빠른 흡수 및 오랜 지속효과를 발휘하는 벤포티아민(활성형 비타민B1)을 비롯, 비타민 B군 10종이 최적 섭취량에 맞게 함유돼 신속한 피로회복과 체력보강에 효과적이다.
비타민B의 일종인 콜린과 이노시톨은 뇌기능과 관련이 있는 성분으로 콜린은 기억형성에 관여하는 신경전달물질 중 하나인 아세틸콜린의 원료이고, 이노시톨은 신경세포의 성장과 뇌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를 2정 복용시 콜린과 이노시톨이 1일 최대 분량 함유돼 기존 임팩타민에 비해 함량을 높였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임팩타민 파워는 입소문을 통해 ‘수험생 비타민’이라는 별칭을 얻을 만큼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며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는 기존의 임팩타민 파워를 수험생에게 더 특화한 제품으로, 공부하느라 지친 수험생의 건강관리와 집중력 개선에 더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는 패키지당 100정 단위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