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은 오는 6월 27(토)일부터 28일(일)까지 3호선 학여울역 STEC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결혼박람회 ‘제 29회 2015 F/W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방문하면 웨딩패키지, 한복, 예복, 웨딩홀, 예물, 신혼여행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할인된 가격에 누릴 수 있다.
웨딩패키지의 경우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에 계약할 수 있으며, 웨딩앤 멤버십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3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복 업체에서 마련한 40~20% 할인 혜택은 물론 나노솜 베게 및 고급차렵이불 선물도 받아볼 수 있다.
예복은 고품격 수제맞춤정장 할인 혜택과 맞춤 수트 계약 시 하의 또는 베스트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예물 역시 세팅비 최대 15% 할인 가능하며, 다이아몬드 금액대별 이벤트, 패션세트 또는 진주세트와 진주 브로치를 받을 수 있다. 상담만 해도 고급파우치를 선물 받는다.
웨딩홀을 선택한 고객들에게는 더욱 큰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인기웨딩홀 최대 500만원 혜택과 서울경기 인기웨딩홀 특별혜택, 웨딩홀 무료시식 기회와 할인서비스, 스타일별 1:1 맞춤 서비스가 마련됐다.
신혼여행상품은 하와이 최대 150만원 할인, 동남아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비롯해 조기항공 특가할인, 리조트 룸 무료 업그레이드, 롯데면세점 5만원 선불카드+화장품세트&파우치를 계약자 전원이 누릴 수 있다.
아름다운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해줄 웨딩드레스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의 제품이 최다 전시되는 만큼 다양한 디자인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웨딩 현장체험 이벤트를 통해 웨딩드레스 피팅과 전문 포토그래퍼 레드카펫 촬영, 웨딩 헤어&메이크업, 영상스튜디오 등 웨딩현장이 눈앞에 펼쳐진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방문만 해도 푸짐한 혜택을 준다. 박람회 기간 중 매 한 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루이비통 명품백과 샤넬 장지갑, 샤넬&몽블랑 카드지갑, 에스콰이어 가방, 소노비 캐리어, 신랑맞춤 정장제작권 등을 추첨으로 선물한다.
예비 신랑신부 동반입장객 전원에게는 마스크시트 1매, 연극 ‘나의 PS 파트너’, ‘사춘기 메들리’, ‘최면’ 할인권, 롯데면세점&동화면세점 쿠폰북을 증정한다. 방문자 선착순 50쌍에게는 수아비스 바디 2종, 독일 기펠 전기오븐, 독일 기펠 코팅 후라이팬4종, 독일 기펠 칼블럭 6종, 필립스 스트레이트너 중 하나를 선물한다.
업체 부스를 방문해 스티커를 모아 빙고를 완성하면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빙고 2줄을 완성한 입장객에게는 셀프와인이나 핸드크림 중 하나를 제공한다. 웨딩홀 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스티커 3장을 모으면 스타벅스 1만원 기프트카드를, 스티커 5장을 모으면 스타벅스 2만원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웨딩계약 시에는 테디베어와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 웨딩앤&동부 케어서비스가 100% 제공되며 웨딩계약 선착순 100쌍에게는 필립스 다리미, 필립스 무선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중 하나를 제공한다. 웨딩패키지와 허니문 두 가지 모두 계약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독일 기펠의 씨즐 프리미엄 열센서 와이드 그릴을 증정한다.
한편 웨딩앤 웨딩박람회 측에서는 메르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전시장 입구에서 인천공항 등 주요 기관에서 사용 중인 열감지기와 손소독제 등을 배치 운영하며 응급상황 발생에 대비해 간호사가 상주할 예정이다.
제 29회 2015 F/W 웨딩앤 웨딩박람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웨딩앤 웨딩박람회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