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이 건강한 여름을 위한 신제품 3종<사진>을 이마트에 단독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된 신제품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썬츄어블비타민D’ △여름철 피부건강을 위한 ‘결콜라겐’ △다이어트 시즌을 겨냥한 ‘가르시니아 슬림 업 다이어트’ 등 3종이다.
썬츄어블비타민D는 뼈의 성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정 복용으로 일일 섭취 권장량의 2배인 400 IU의 비타민D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의 츄어블 정제로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어, 어린이는 물론 노년층 등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결콜라겐은 돈피 콜라겐보다 흡수율이 1.5배 높은 2나노 피쉬콜라겐과 비타민C가 복합 처방된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양질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함유돼 콜라겐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분말 형태의 상큼한 레몬맛 제형으로 연구해 여성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명의 ‘결’은 여성들의 아름다운 피부결·머리결 등을 상징한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가르시니아 슬림 업 다이어트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생리활성1등급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캬라멜 제형의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섭취 가능하며, 특히 무설탕의 상큼한 레몬맛으로 설탕 걱정 없이 맛있게 먹으면서 진행하는 다이어트를 주요 콘셉트로 기획됐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3개 제품 모두 원료의 기능성은 물론 복용의 편리함을 위해 상큼한 맛과 제형 연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제품”이라며 “바쁜 현대인들이 손쉽고 맛있게 여름철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