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파마는 최근 기존의 더채움 필러에서 제품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더채움 프리미엄’ 필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휴젤파마가 출시한 히알루론산 필러 더채움 프리미엄은 리도카인(리도카인 염산염 0.3%) 성분이 함유돼 있어 시술시 환자의 통증을 낮췄으며, BiHEXA Technology 공법으로 더욱 견고하고 조밀한 겔 구조를 완성했다. 또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시린지 개발을 통해 시술자의 편의성을 한결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휴젤파마는 더채움 프리미엄 출시와 함께 배우 주상욱을 모델로 기용하며,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휴젤파마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돼 시장에서 이미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한 더채움의 프리미엄 제품 출시를 통해 시술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주상욱의 기용과 제품의 콘셉트 컬러인 ‘레드’를 이용해 감각적인 컬러 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빠른 기간 내 보툴렉스와 함께 휴젤파마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상욱을 모델로 촬영한 CF 영상은 삼성역에서 코엑스로 이동하는 역사 내 연결 터널과 강남대로의 대형 모니터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채움 프리미엄과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iamthechaeum.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