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우남역 푸르지오는 위례신도시 C2-4,5,6블록에 위치하며 지하2층, 지상 20층 13개동 규모다. 아파트 620세대와 스트리트몰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전용면적 83㎡A 593세대, 83㎡B타입 27세대로 구성돼 있다. 우남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지하철 8호선을 통한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1730만원대로 정해질 예정이며 청약일정은 6월8일 1순위, 9일 2순위 접수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8호선 복정역 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위례신도시는 강남과 맞닿아 모든 생활 프리미엄을 같이 누릴 수 있는 강남권 신도시로 2014년 이후 전국 부동산 시장의 가장 뜨거운 지역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위례 우남역 푸르지오는 올해 들어 부동산 정보업체에서 실시한 각종 설문조사에서 올해 전국 분양 예정 단지 중에서 가장 주목받는 단지로 선정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곳은 지하철 8호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며 신개념 교통수단인 트램을 통한 편리한 신도시 내 교통환경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또한 인근의 문정법조타운, KTX수서역세권개발 등의 개발호재도 이 지역의 미래 가치를 높게 평가하게 만들고 있다.
이 외에도 중심상업지구인 ‘트랜짓몰’이 조성돼 기본적인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풍부한 녹지공간과 창곡천, 장지천이 흐르는 친환경 신도시로 조성되고 있다. 또한 인근 롯데월드, 롯데마트, 이마트, 가락시장, 가든파이브, 삼성 서울병원, 현대아산병원, 문정법조단지 등 기존에 있는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도 가깝다.
또한 초,중,고교 신설에 따른 도보통학이 가능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 학원가의 이용 역시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위례 우남역 푸르지오’는 620세대 전세대가 85㎡이하인 83㎡ A,B 타입으로 구성돼 선호도가 높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8호선 우남역(예정)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강남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트램과 연계해 위례신사선(예정)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KTX수서역(예정),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사통팔달의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남한산성에 대한 조망권이 우수하며 신도시 특화시설인 수변공원, 휴먼링 산책로와 연계된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북측에 위치한 초,중,고교가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계획돼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무엇보다 우남역 역세권에 조성되는 중심상업시설에 대한 접근성이 편리하며 신도시 중심의 트랜짓몰의 상업시설 이용 역시 편리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대우건설은 위례 우남역 푸르지오에 매립형 샤워수전과 욕실 바닥 난방, 칫솔살균기 등을 설치해 고급스럽고 편리한 욕실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실시간 전력 사용량 모니터링이 가능한 대기전력차단장치, 일괄소등스위치 등을 설치해 냉난방비도 절약할 수 있는 설비를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