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MG손해보험은 30일 본점 대강당에서 창립 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상성 MG손보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힘든 인고의 세월을 창조와 열정의 시간으로 승화시켜준 임직원 및 영업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속적 일류 추구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개발, 민원 감축,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해 강소 보험회사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2년 간 MG손보에 일어난 긍정적인 변화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변화내용을 함께 점검하며 회사의 발전을 위해 새롭게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MG손보는 지난 2013년 5월 3일 새롭게 출범한 이래 상품 마케팅 및 홍보 역량 강화로 회사 이미지 제고, 인지도 향상에 주력해왔다. 애지중지아이사랑보험, 건강100세실버암보험, 건강명의 수술비보험 등 신상품 출시 및 영업력 강화를 통해 장기보험 신계약실적이 2014년 기준 전년대비 167.1% 성장했다.
MG손보는 보험계약 유지율 개선 등 안정적인 매출증대 기반을 확보해가며 시장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조이(JOY)’ 캐릭터 마케팅, ‘행복지수 확인 프로젝트’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친근한 기업 이미지 및 인지도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2년 연속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해 조직의 미래성장동력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