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30일 열린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KT 미디어허브 합병은 IPTV 사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이로인한 미디어 전략의 근본적인 변화는 없다”며 “기본적인 전략은 고객 접근성 통해서 IPTV, 위성, 모바일 플랫폼 등 그룹 내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 가입자를 유치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KT는 30일 열린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KT 미디어허브 합병은 IPTV 사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이로인한 미디어 전략의 근본적인 변화는 없다”며 “기본적인 전략은 고객 접근성 통해서 IPTV, 위성, 모바일 플랫폼 등 그룹 내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 가입자를 유치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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