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차 따뜻해지고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많은 여성들이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특히 지방흡입수술이나 카복시와 같은 시술 및 수술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늘어난 수요 만큼이나 관련 부작용 사례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이제는 안전하게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수소문하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 최근 걸그룹들의 단기 다이어트 방법으로 잘 알려진 ‘빼빼로주사’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빼빼로주사는 세이지의원의 특허 기술로, 과거 인기를 끌었던 지방흡입수술의 위험성이나 부작용 가능성을 최대한 줄여 더욱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시술은 허벅지, 승마살, 팔뚝, 복부, 옆구리 등 전신 모든 부위에 가능하며, 시술 시간이 짧고 시술 후 멍이나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기존 지방 흡입 등의 수술로 인해 울퉁불퉁해진 신체 부위를 치료할 수 있으며, 카복시나 기타 지방분해 주사에 반응이 없는 지방층과 딱딱한 섬유성 지방까지 골고루 분해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빼빼로주사의 가장 큰 장점은 1:1 맞춤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것은 물론, 초음파 정밀진단과 시술을 대표원장이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약 15분 정도 진행되는 간단한 주사 시술만으로, 지방흡입술에 버금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단기간에 눈에 띄게 해당 부위가 얇아진다는 것이다.
세이지성형외과 관계자는 “부작용과 통증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이 바쁜 회사원은 물론, 연예인들도 많은 문의를 해오는 상황”이라며 “종아리 알 근육을 없앨 수 있는 세이지 원조 쫑알주사가 유명하다”며 “다리에 컴플렉스를 가진 분에게는 원조 쫑알주사(세이지 특허), 미쿨(냉각지방분해관리) 등의 보다 차별화된 팔다리 전문병원의 최적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