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스맨의 열풍과 함께 맞춤 정장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영화의 무대가 된 고급스럽고 전문화된 ‘테일러 샵’ 은 젊은이들의 로망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공간.
이에 격식은 살리면서 체형과 핏을 강조하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더한 제이진옴므가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일산맞춤정장으로 유명한 일산 라페스타와 웨스턴돔에 각각 1,2호점을 오픈한 뒤 유명세를 탄 제이진옴므는 전국적으로 그 규모를 날로 확장시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왕십리 뉴타운점과 용인 수지점, 울산점, 대전점, 구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한 바 있다.
게다가 따뜻한 봄과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 최근에는 맞춤예복을 구입하고자 매장을 찾는 예비 부부들의 발길도 잦아졌다고 한다.
이처럼 제이진옴므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에는 그들이 내세우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 제이진옴므는 100% 직영공장을 통해서만 수트를 제작하고 있는데, 이는 제품의 완벽한 A/S는 물론 깔끔한 봉제, 정확한 사이즈, 다양한 안감&단추(부자재), 브랜드 고유의 수트 패턴 등을 살리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제이진옴므 관계자는 “10여년 전 일산 1호점을 개업한 이래 지금까지 하청공장에서 제작된 적이 한 번도 없다”라며, “처음부터 직영공장을 보유해 자체적으로 수트를 제작해왔고, 그 노하우와 품질은 국내 맞춤 수트 브랜드 중에서도 손에 꼽힌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라고 전했다.
얼마전 대규모로 오픈한 제이진옴므 강남점의 경우 강남맞춤정장의 메카라는 강남의 한 복판에서도 전혀 손색없는 규모로 오픈, 다양한 종류의 샘플들을 선보여 패션을 선도하는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제이진옴므는 종로 본점과 일산1호점 일산2호점, 강남점과 함께 목동점, 홍대점, 강동점, 미아점, 구로점, 서울역점, 왕십리 뉴타운점, 수원점, 송도점, 산본점, 안산점, 구리점, 화성점, 평촌점, 구월점, 의정부점, 대구 수성점, 수지점, 전주점, 청주점, 구미점, 천안점, 대전점, 울산점 등 전국에서 만날 수 있으며 부산점, 원주점이 오픈준비중에 있다.
제이진옴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jjinhom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