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시사/교양프로그램 ‘해피투데이’ 웰빙 라이프 코너에서 최저가 쇼핑정보로 충남 아산에 위치한 ‘퍼스트빌리지’의 새단장 새오픈 맞이 초특가 할인행사가 소개돼 화제다.
17일 방송에서 소개한 퍼스트빌리지 새단장 새오픈 기념 할인행사는 행사기간 중 간헐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하는 것이다. 특히 ABC마트 입점기념 행사상품 전품목 1만원 균일가 행사와 새단장한 여성복 매장에서 90%이상의 할인상품을 선보이며 정상가 148,000원의 자켓상품을 균일가 20,000원, 160,000원 상당의 봄코트 상품을 균일가 30,000원에 판매하는 행사가 진행되어 방문한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모습이 전파를 타 이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현장을 찾아간 신하나 리포터는 유명 브랜드 상품이 믿기지 않을 만큼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여성복 균일가 상품을 직접 입어보기도 했다.
한편 퍼스트빌리지는 17일부터 새단장 새오픈맞이 두번째 행사로 최대 90% 캐주얼브랜드 통큰세일을 진행한다. 캐주얼 만원의 행복이벤트로 지오다노 반팔티셔츠, 펠틱스 PK티, 잠뱅이 반팔티 모두 균일가 1만원에 판매한다. 아울렛 속의 아울렛 로스매장에서는 크럭스 셔츠 3,980원, 디펄스 청바지 7,100원, 도크 바지 5,900원, 제이홀릭 후드티 3,950원 한정품목 균일가 행사를 펼친다.
퍼스트빌리지에는 프랑스 남부마을을 재현한 프랑스빌리지가 조성되어 있어 이국적 청취속에서 맛있는 식사와 매주 주말 진행하는 소무대 공연까지 즐길 수 있다. 따라서 가족과 연인들이 방문해 쇼핑과 여가를 동시에 즐기고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프랑스빌리지에는 유기농 밀가루와 직접 끓인 팥으로 만드는 빵과 지역특산물(공주 밤, 여주 고구마 의성 마늘 등)을 사용해 유명 빵집으로 알려진 베이커리 빵선생이 있다. 또한 원목으로 구성된 아름다운 테라스와 볕이 따뜻하게 들어오는 테이블에서 화덕피자와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등의 이탈리안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로즈마리노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빌리지 홈페이지(www.1stvillage.com) 또는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1stvillage_)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