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MILLA)= 밀라는 독일어로 ‘즐거운, 유쾌한’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름처럼 밀라는 데일리 스타일링에 재미를 불어넣어주는 트렌디한 ‘잇 백’이다. 선명한 옐로우, 블루, 레드 컬러뿐 아니라 은은한 로즈 탠, 골든 아프리코트 등 봄 시즌 다채로움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독특한 커버플랩 디자인으로 디테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고급스러운 레더 바디에 캔버스 위빙 숄더 스트랩을 믹스매치한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 역시 눈여겨 볼 만하다. 가격은 83만5000원.
◇베베 부(Bebe Boo)= 이름처럼 귀여운 울트라 미니 백팩으로 기존 디자인을 뛰어 넘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냅색(Knapsack), 크로스 바디(Cross-body), 숄더(Sholder), 웨이스트(Waist) 등 제품 하나로 4가지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단순하게 뒤로 매는 기존의 백팩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카모마일, 페일 핑크, 아이보리, 스카이 블루와 같은 달콤한 마카롱 컬러로 구성한 것은 베베 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소다. 가격은 115만원.
◇듀크 비세토스 백팩(Duke Visetos Backpack)= MCM 헤리티지 비세토스 패턴이 양각되어 내추럴한 레더감과 인상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 세련된 꼬냑 컬러의 트리밍과 지퍼 디테일은 고급스러우면서 유니크한 유니섹스룩을 완성시켜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MCM의 뉴 디자인 백팩으로 MCM의 시그니쳐 꼬냑 비세토스의 컨템포러리한 변신이 돋보인다. 가격은 79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