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소재인 ‘잔티젠’과 ‘홍경천’을 원료로 한 ‘트리플슬림400’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오후 4시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비타민하우스의 ‘트리플슬림400’은 2013년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개별인정 기능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신소재 잔티젠을 함유한 제품이다. 제품 성분 배합에는 다이어트 전문 한의사인 이경희 원장(현 가로세로한의원장)이 참여했다.
‘트리플슬림400’의 주원료인 신소재 잔티젠은 바다의 채소 미역에서 추출한 후코잔틴과 여자의 과일이라 불리는 석류씨의 푸닉산인 복합추출물로 자연에서 가져온 성분이다. 잔티젠은 인체적용시험으로 체중 감소와 내장지방 감소, 체지방량 감소,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감을 없애주는 데 도움을 주는 홍경천추출물까지 주원료로 설정해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또한 홈쇼핑 최초로 잔티젠 600mg과 홍경천 정제를 멀티 PTP포장으로 함께 담았으며 하루 한 번 잔티젠, 홍경천 한 알씩 섭취해 다이어트 최대의 적인 폭식, 폭식으로 인한 스트레스,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이 반복되는 습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김상국 비타민하우스 대표는 “자연에서 가져온 신소재인 잔티젠을 이용한 제품의 출시가 다가오는 여름, 다이어트에 대해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이어트 전문가인 이경희가 전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