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의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사이클' 제품(사진제공=비타민하우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는 22일 G마켓을 통해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사이클(Life-Cycle)'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라이프 사이클은 인간의 순환되는 생애주기를 뜻하는 의미로 남녀노소, 온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겠다는 포부를 담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가 선보인 오픈마켓 전용 브랜드이다. 신체 영양밸런스를 연구해 맞춤 설계한 제품으로 개인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서 무엇을 어떻게 섭취해야 하는지 제시한다.
먼저 어린이부터 시니어까지 온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과 필수영양소 비타민C를 500mg 함유한 ‘비타민C 블루베리’, 순수 맥주효모 98%와 비오틴으로 채운 ‘효모비오틴’ 등이 출시됐다.
비타민하우스는 G마켓 론칭 기념으로 4000개 한정해 특별한 가격행사를 펼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E-biz팀 제갈은혜 팀장은 “건강기능식품이 포화된 상태에서 소비자는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 것이 사실”이라며 “앞으로 라이프 사이클이 개인의 생애주기에 맞게 먹어야 할 영양소를 챙기는 건강마스터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