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며 겨울철 건강관리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비타민하우스는 겨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연질캡슐 비타민D와 어린이 복합베타글루칸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므로 겨울철 꼭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 중 하나로, 평소 햇빛을 충분히 쬐지 못할 겨울에는 체내 합성이 불충분하므로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
비타민하우스의 연질캡슐 비타민D 1000 IU는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친 오일형태의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콜레칼시페롤)를 풍부하게 공급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소 비타민D를 액상형태로 만들었으며 체내활성이 높은 비타민D3(콜레칼시페롤)를 채택했다.
특히 1캡슐에 비타민D 1000 IU뿐만 아니라 오메가-3 498 mg(부원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점이다. 인공감미료와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엄격한 원료품질 기준에 의하여 선별된 프리미엄급 원료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또 겨울이 가까워지며 급격한 기온저하와 큰 일교차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은 어른보다 겨울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비타민하우스의 우리아이 ‘복합 베타글루칸’은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영유아가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쉽게 접하기 힘든 베타글루칸, 초유, 버섯, 아연 등을 하루 1포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건조효모추출물분말(베타글루칸 85% 이상) 200㎎을 함유했으며 독일산 고함량 베타글루칸을 사용했다. 또 어린이 면역기능에 필요한 초유분말 150㎎와 표고버섯균사체, 영지버섯자실체, 차가버섯, 운지버섯 등 각종 버섯추출물을 50㎎,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 10㎎을 함유하고 있다. 영유아, 청소년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타입으로 설탕,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이 들어있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하우스의 마케팅팀 남세미 본부장은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최근 흡수율이 매우 높은 오일로 만들어진 액상형태의 비타민D를 찾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또한 장염과 감기 발생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며 “오랜기간 호전되지 않아 고민인 자녀에게 항생제 대신 안심할 수 있는 베타글루칸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타민하우스의 연질캡슐 비타민D 1000 IU와 우리아이 복합 베타글루칸은 가까운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