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는 유럽 시술 상담 프로그램인 ‘하모니(Harmony)’를 국내 도입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모니는 필러 레스틸렌이 2012년부터 전 세계 피부 미용ㆍ성형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한 시술 상담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유럽에서 처음 시행됐으며, 올해 대만, 홍콩, 한국에 도입된다.
하모니는 환자가 원하는 시술 방향과 현재 피부 상태, 얼굴 특징을 모두 반영해 가장 최적화된 방법으로 시술을 디자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자가 설문지를 작성한 후, 주치의와 함께 피부·주름·볼륨·형태로 나뉘는 상담 과정을 통해 맞춤식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환자는 시술에 대한 정확한 사전 진단과 최우선적 시술을 추천받아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의사도 환자의 만족도 향상으로 기존 환자의 충성도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갈더마코리아 박형호 전무는 “필러는 간단한 시술 과정과 빠른 회복 속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지만, 충분한 상담없이 의사 권유에 따른 일방적 시술 등으로 환자의 불만과 불신이 깊어지고 있다”며 “레스틸렌은 하모니를 통해 환자의 만족도 향상과 올바른 시술 문화 확대에 앞장서며 업계를 대표하는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