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비는 이달 중순까지 힙시트 아기띠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50% 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
특히 힙시트 아기띠 제품 중 주력제품인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의 매출 상승폭은 62%로 다른 제품과 비교해도 월등히 높았다. 이 제품은 에어가 장착돼 골반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것이 특징으로, 토드비 매출 신장을 이끌었다.
이 같은 유아용품 매출 신장은 부모들 사이에서 야외 활동 시 착용감이 우수한 힙시트 아기띠가 외출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어서다. 봄을 앞두고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부모들의 지갑을 열고 있다는 해석이다.
토드비 사업총괄 담당 한문철 이사는 “위축된 소비 심리가 살아나려는 기미가 보이지 않아 업계의 고민이 깊었던 상황에서 완연해진 봄 날씨는 유통업계에 희소식”이라며 “앞으로 날씨가 더욱 따뜻해지며 야외 활동과 관련된 제품의 매출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