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그램 14’(사진=LG전자)
LG전자는 ‘그램 14’가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1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그램 14’는 지난해 돌풍을 일으켰던 ‘그램 13’과 비교해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20% 이상 많다.
LG전자는 ‘그램 14’의 인기 비결로 14인치의 화면에도 980g에 불과한 무게, 13.4mm 두께의 초슬림 디자인, 인텔 5세대 CPU가 구현하는 강력한 성능, 최대 10.5시간 사용하는 고성능 배터리 등으로 꼽았다.
LG전자는 내달 31일까지 ‘그램 1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사양에 따라 디자이너 레베카 밍코프가 디자인한 노트북 가방, 전용 고급 파우치, 키보드 스킨, 무선 마우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