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ElectroluxKorea)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 빠르게 신제품 소식을 알리고, 제품 사용 방법과 노하우, 그리고 각종 이벤트나 경품 행사 등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는 등 고객들과 보다 더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을 기념해 23일까지 5일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페이지에 접속해 축하 댓글을 남기거나 오픈 소식을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총 41명을 선정해 1등 당첨자에게는 일렉트로룩스의 주력 상품인 에르고라피도(ZB3006)를, 2등 10 명에게는 CGV 주말 영화예매권을, 그리고 3등 3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 여부는 26일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한 명의 1등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에르고라피도는 일렉트로룩스의 주력 상품으로, 북유럽 스타일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실용성, 최고의 청소 성능을 갖춘 2in1 무선 청소기이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의 문상영 대표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일렉트로룩스가 추구하는 ‘소비자와 언제나 함께하는 친근한 기업’이라는 가치에 한 발 더 다가설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신제품 출시, 제품 사용 노하우, 각종 이벤트 등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동시에 고객의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교류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2002년 6월 한국에 공식 출범 후 다양한 프리미엄 청소기와 주방 소형가전 제품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크게 사랑 받아왔다. 대표제품으로는 2004년 출시 이후 세계 판매 1000만대를 돌파한 에르고라피도, 5년간의 조사를 통해 출시된 한국형 맞춤 청소기 울트라플렉스, 그리고 프리미엄 주방 소형가전 제품인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등이 있다. 스웨덴에 본사를 둔 일렉트로룩스는 한국 법인 설립 후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감성을 반영한 제품을 통해 대표적인 생활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