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제습과 가습, 공기청정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일체형 제품 ‘코웨이 제·가습공기청정기 APT-1014E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제·가습 공기청정기는 제습기·가습기·공기청정기를 하나로 합친 제품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CA인증)·제습(HD인증)·가습(HH인증) 관련 품질 인증을 모두 받았다. 습한 여름철에는 제습기능을, 건조한 겨울철에는 가습기능을 선택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제ㆍ가습공기청정기는 초 미세먼지도 걸러주는 4단계 항바이러스 공기청정필터를 탑재했다. 이 제품은 기능성 멀티케어 필터와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를 적용해 각종 유해물질을 2중으로 제거한다. 기능성 멀티케어 필터는 황사물질·유해바이러스·알레르기 원인물질·레지오넬라균 등을 제거해주며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는 미세한 유해 바이러스를 99.99% 이상 제거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제공한다.
또한 일일 최대 10L의 제습 능력으로 습기에 민감한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2시간 이내에 적정실내습도를 맞출 수 있다. 장마철 빨래 등의 빠른 건조를 돕기 위해 의류건조기능을 탑재했으며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약 33% 빠르게 건조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세척시 불편함을 겪는 디스크 방식이 아닌 가습필터를 적용해 시기에 따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이 가습필터는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4개월에 한 번씩 가정에 직접 방문해 교체해줘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