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맥주로 여성 사로잡는 프랜차이즈

입력 2014-08-03 12: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94번가ㆍ더후라이팬 등 여성고객 겨냥 신제품 출시

(사진제공=지앤푸드)

올 여름 맥주 제조 회사들이 줄줄이 신제품을 쏟아내는 가운데 외식 프랜차이즈들도 직접 개발한 맥주를 출시해 여성들을 사로잡고 있다.

시간을 담은 맥주전문 ‘94STREET BEER(94번가)’는 고객들에게 맥주의 색다른 맛을 선사하기 위해 칵테일맥주 3종을 출시했다. 달콤한 복숭아 맛 ‘피치카토’, 상큼한 자몽을 넣은 ‘라 자몽’, 향긋한 커피향을 내는 ‘블랙초이스’이다.

칵테일 맥주는 맥주 특유의 풍미에 재료의 향이 더해져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노란색, 주황색, 다홍색 등 시각적 효과까지 더해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치킨전문점 ‘더후라이팬’은 은은하게 톡 쏘는 생강 맛이 매력적인 보드카를 판매해 20~30대 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끌고 있다. 보드카는 2종류로 ‘진저 레몬’, ‘진저 오렌지’ 보드카가 있다.

또한, 새롭게 출시한 양념치킨 3종 세트는 기존에 순살치킨에 따로 주문해야 했던 매콤, 달콤, 새콤한 메뉴를 한마리 뼈있는 치킨에 적용하여 한번에 3가지 맛을 볼 수 있다.

스몰비어 ‘봉구비어’는 ‘꿀과일 맥주’ 3종 세트를 출시했다. 깔라만시를 사용한 ‘꿀꽐라맥주’, 자몽과 라임을 이용한 ‘꿀자몽맥주’, ‘꿀라임맥주’로 흔한 시럽이 아닌 달콤한 꿀과 진짜 생과즙을 듬뿍 첨가해 과즙함량이 기존의 과일맥주보다 15배 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

봉구비어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쥐포, 감자튀김, 치즈스틱 등의 저렴한 안주가 있어 대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94STREET BEER(94번가)의 ‘칵테일 맥주’ 3종은 시각과 미각을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편”이라며 “더운 여름에 시원한 매장에서 색다른 맥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890,000
    • +0.27%
    • 이더리움
    • 4,512,000
    • -3.82%
    • 비트코인 캐시
    • 588,000
    • -5.69%
    • 리플
    • 959
    • +4.13%
    • 솔라나
    • 295,300
    • -2.86%
    • 에이다
    • 766
    • -9.03%
    • 이오스
    • 771
    • -2.28%
    • 트론
    • 250
    • -1.19%
    • 스텔라루멘
    • 178
    • +4.09%
    • 비트코인에스브이
    • 78,200
    • -6.9%
    • 체인링크
    • 19,200
    • -5.7%
    • 샌드박스
    • 400
    • -5.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