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카라, 타이틀곡 '맘마미아'
4인조로 새롭게 거듭난 카라의 모습이 담긴 컴백 사진과 함께 새 앨범 타이틀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1일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는 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라 멤버 4명의 모습이 담긴 '데이(DAY)' 버전 컴백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컴백 사진은 새 멤버 허영지가 합류해 4인 체제로 재정비한 카라의 첫 단체 사진이다. '소녀의 늦여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4명의 카라 멤버는 자신들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카라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새 앨범의 타이틀곡명인 '맘마미아(Mamma Mia)'도 함께 공개됐다. '맘마미아'는 히트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제작한 곡으로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특히 카라는 타이틀곡인 '맘마미아'를 앞세워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 정벌에도 나선다. 이는 '맘마미아'가 곡 자체의 높은 완성도로 일본 현지 관계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다.
한편, 카라는 오는 18일 미니 6집 앨범 '데이 & 나잇(DAY & NIGHT)'으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 '맘마미아'의 무대를 공개한다.
4인조 카라의 '맘마미아' 소식에 네티즌들은 "카라 '맘마미아', 4인조 완전 기대" "카라 '맘마미아', 언제쯤 컴백할까?" "카라 '맘마미아', 강지영-니콜 빠진 자리 어떻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