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오는 8월 31일까지 카페베네와 함께 A380 LA 취항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기간동안 아시아나 A380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랩핑된 카페베네 매장 3곳(압구정 갤러리아점, 신사역 사거리점, 강남대로점)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은 후 아시아나항공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A 및 동남아 무료항공권 각 1매와 카페베네 모바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아시아나 A380 기념 부채를 증정한다.
또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한국발 필리핀 마닐라행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필리핀 내 카페베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상무는 “아시아나 A380의 LA 취항을 기념해 카페베네와 제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시아나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 A380은 올해 6월부터 인천-나리타 구간에 투입돼 첫 운항을 시작했으며 8월 20일부터 인천-LA 구간을 매일 운항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