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ㆍ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이달 31일까지 해외여행, 항공권, 국내 숙박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여름 바캉스 4억 쏜다!’ 프로모션을 KB국민ㆍ신한카드와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 동안 두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15% 추가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항공권, 해외여행, 국내 숙박 등 5개 상품을 매주 선보인다.
또 해외여행과 항공권을 KB국민ㆍ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이상 3만원(일 300명), 50만원 이상 5만원(일 300명), 100만원 이상 10만원(일 150명)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KB국민ㆍ신한카드로만 결제할 수 있는 ‘스페셜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옥션은 파리ㆍ방콕 항공권, 발리ㆍ보라카이 해외여행 상품, 제주 켄싱턴제주호텔 15% 추가 할인 상품을 매일 선착순 총300명에게 판매한다.
면세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ㆍ신한카드로 해외 항공과 여행상품을 40만원 이상 결제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롯데 인터넷면세점 선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외여행 상품권을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캐리어를 10% 할인하는 쿠폰을 제공하며, 하나은행에서 달러ㆍ유로ㆍ엔화를 70%까지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발급한다.
G마켓에서는 홍콩관광청과 함께 ‘홍콩 버킷리스트 채우고, 홍콩 여행가자’ 프로모션을 6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해당 프로모션은 홍콩 관광명소 10곳을 선택 응모해 응모 횟수에 따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홍콩 여행상품은 최대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는 홍콩 내 무료 전화가 가능한 SIM 카드를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전윤주 여행사업팀장은 “지난달 4인 이상 동시예약비율이 전년대비 31% 가량 증가하는 등, 최근 가족 단위로 함께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휴가비용이 높아지고 있다”며 “여행을 예약할 때 온라인을 통해 할인 등 혜택을 꼼꼼히 체크하고 카드사의 다양한 혜택을 충분히 활용하면 경비를 최소화하면서도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