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가 god의 신곡 '하늘색 약속'에 반가움을 드러냈다.
싸이는 1일 자신의 트위터에 "뭔가 격하게 반갑네요 이노래"라는 글과 함께 god의 정규 8집 선공개곡 '하늘색 약속'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하늘색 약속’은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와 데니안의 작품으로, 3집 후속 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Spin-Off)격 가사로 ‘제 2의 하늘색 풍선’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등 다섯 명 멤버들의 마음을 잔뜩 담은 god표 팬송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1일 정오에 공개된 지오디의 ‘하늘색 약속’은 발매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엠넷, 멜론, 지니, 몽키3, 벅스, 올레뮤직, 싸이뮤직, 네이버뮤직 등 거의 모든 음원 사이트 1위를 달성했다.
이렇게 12년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지오디의 8집은 7월 8일(화) 온라인 음원 공개, 9일(수)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또한, 7월 12일(토), 13일(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음악과 그간의 지오디의 역사를 집약해놓은 매력적인 공연 구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싸이 god '하늘색 약속'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god '하늘색 약속', 나도 반가워" "싸이 god '하늘색약속', 정말이지 너무 좋아" "싸이 god '하늘색 약속', 팬송 사랑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