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공개 방송 출연…알제리전 거리 응원 펼친다
걸그룹 AOA가 ‘2014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과 알제리전을 앞두고 특급 응원을 펼쳐 화제다.
최근 AOA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서 ‘AOA 단발머리 - 2014 Brazil World Cup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 속에서 AOA 멤버들은 신곡 ‘단발머리’를 직접 개사한 응원가를 선보였다. 일곱 멤버들은 각자 맡은 파트를 개사, 응원가를 직접 불렀을 뿐만 아니라 손수 만든 개성 넘치는 ‘2014 대한민국 화이팅’ 플래카드를 흔들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했다.
특히 AOA 멤버들은 손으로 테이블을 두드리며 박자를 맞추고 자리에 앉은 채로 몸을 들썩이는 등 그 동안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장난기 가득한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AOA 알제리전 특급 응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AOA, 월드컵 응원의 좋은 예. 알제리전 거리 응원에는 안나오나?”, “AOA 이번에 컴백 노래도 너무 좋던데, 훈훈한 월드컵 응원까지...”, “대한민국 파이팅! AOA도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일 정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AOA는 음악 방송을 통해 ‘단발머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23일에는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공개 방송에 출연, 대한민국과 알제리전 거리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