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탄탄한 가입자 기반 확보를 위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기반으로 3대 고객 만족도 조사(NCSI, KS-SQI, KCSI)에서 총 6개 부문 중 4개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 미래창조과학부 주관 통신서비스 품질평가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달성했다. 또 지난 1분기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 결과 초고속인터넷(B 인터넷)과 IPTV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회사는 이 같은 성과를 기반으로 초고속인터넷 서비스(B 인터넷) 장기 우수 고객(VIP)을 대상의 ‘B타민 서비스’를 확대 개편해 시행하고 있다.
가장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만을 모아 구성된 B타민 서비스는 B tv 내 영화 및 지상파 월정액 상품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극장 동시 상영 영화와 최신 콘텐츠 등 2편을 매월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대상은 B 인터넷을 7년 이상 이용하고 월 평균 이용료를 4만원 이상 납부하는 VIP 고객 중 B tv를 사용 중인 고객이다. 또 B 인터넷을 5년 이상 이용하고 월 평균 3만원 이상을 납부하는 고객(골드)을 대상으로는 B tv 최신 콘텐츠 30%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장기 우수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위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최대 10만원 정도의 가치를 제공받게 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