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아시아 투어와 국내 예능 방송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이민우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달 24일과 25일 열렸던 서울 콘서트 ‘M STEP’을 성황리에 마친 이민우가 아시아 투어와 엠넷 ‘댄싱 9’ 시즌 2의 마스터, SBS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편 출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열렸던 단독 콘서트 ‘엠 스텝(M STEP)’에서 이민우는 파워풀한 댄스와 안정적인 보컬로 약 4시간에 걸친 공연을 진행해 16년차 가수의 위엄을 과시했다. 서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이민우는 6년 만에 개최되는 일본 콘서트를 포함, 중국 베이징, 상해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며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민우는 13일 방송을 앞둔 엠넷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 9’ 시즌 2의 마스터로 선정돼 지난 시즌에 이어 레드윙즈 팀의 마스터로 활약한다. 또한, 지난달 9일 첫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 편에서 병만족의 분위기 메이커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라이브웍스컴퍼니의 관계자는 “2014년은 이민우가 아티스트로의 모습 뿐 아니라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한 해가 될 것 이다”라며 “‘정글의 법칙’, ‘댄싱 9’은 물론 ‘아시아 투어’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우는 7일 일본 ZEPP TOKYO에서 열리는 ‘2014 M+TEN TOUR IN TOKYO M STEP’을 위해 6일 출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