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 ‘피지와 사랑에 빠지다(The love affair with Fiji)’를 테마로 총 1300만원 상당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3일부터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피지 관광청, 단하G&B와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기간 동안 그랜드 키친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등은 대한항공 2인 항공권과 ‘인터컨티넨탈 피지 골프 리조트 & 스파(InterContinental Fiji Golf Resort & Spa)’ 3박 무료 숙박권이 포함된 피지 여행권을 받을 수 있다.
2등 3명에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박 숙박과 그랜드 키친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3등 10명에게는 스피겔라우 아디나 프리스티지 보르도세트 와인글라스 세트와 이태리와인 ‘피아니로씨, 솔루스(Pianirossi, Sidus)’ 레드와인 1병, 4등에게는 그랜드 키친이 웰컴 워터로 제공하는 피지(FIJI) 워터 1박스(24병)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피지 전통 조형물과 장식들로 그랜드 키친을 꾸미고, 피지 대표 전통 음식 ‘망기티(Magiti)’를 선보인다. 망기티는 땅을 판 후에 뜨거운 돌을 채우고 그 위에 감자, 고구마, 생선, 돼지고기, 닭고기 등 다양한 재료를 코코넛 잎으로 싸서 올려놓고 2시간 정도 익힌 음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