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배우 장나라의 ‘운명처럼 널 사랑해’ 스틸 컷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은 주인공 김미영 역을 맡은 장나라의 스틸 컷을 27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동그란 뺑뺑이 안경에 촌스러운 스카프를 목에 두른 코믹한 모습이다. 양 손 가득 커피와 도너츠를 든 채 웃고 있는 모습이 허드렛일을 도맡는 장나라의 극중 역할을 짐작케 한다.
극중 장나라는 여울도라는 작은 섬마을 출신의 어느 것 하나 내세울 것 없는 계약직 직원인 김미영 역으로 분한다. 김미영은 우연히 당첨된 마카오 여행권 한 장으로 인해 평범녀가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가 되는 기상천외한 사건의 주인공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는 “장나라는 김미영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캐스팅 직후부터 경상도 사투리를 배우기 시작해 현재는 현지 사람 못지않은 실력을 갖추게 됐다”며 “제작진과 안경부터 양말 하나까지, 손수 콘셉트 조율을 하는 등 미영 역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있어 기대 이상의 새로운 코믹 캐릭터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고 말했다.
장혁과 장나라의 12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모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맞게 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 후속으로 오는 7월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