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채용
지난 14일부터 시작된 포스코의 챌린지 인턴십 원서접수가 오늘(22일) 오후 4시에 마감된다.
포스코는 올해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인턴을 채용한다. 이번 챌린지 인턴십은 직무경험 중심의 주니어 인턴십과 채용기회를 부여하는 시니어 인턴십 2부문으로 구분해 운영한다.
주니어 인턴십은 대학 4학년 1학기 이하 재학생을 대상으로 했으며, 7월 4주간 수료자에 대해선 향후 공채 지원시 우대한다. 시니어 인턴십은 대학 졸업 또는 올 8월 졸업 예정자(박사 제외)를 대상으로 8~9월 8주 동안 참가 가능하고, 실습 우수자에게는 채용기회를 부여한다.
모집분야는 생산기술, 품질공정, 설비기술, 환경/보전이다. 이 분야에 지원하려면 금속/재료, 기계, 전기/전자, 화공/화학, 환경/산업보건을 전공해야 하며 근무지역은 포항 광양이다.
또한 마케팅, 재무/회계, 구매, 경영지원 모집 분야는 전공은 무관하며 근무지역은 포항, 광양, 서울이다.
지원방법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기한은 22일 오후 4시까지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인턴십은 그룹사 한 곳만 지원이 가능하며 허위사실 발견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
포스코 채용 접수 마감 임박에 지원자들은 "포스코 채용 마감 임박, 서둘러야지" "포스코 채용, 인턴십이라도 경험해야지" "포스코 채용, 인턴도 하기 어렵다며?" 등의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