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법인고객 전화마케팅 실시

입력 2006-06-07 15: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부산은행은 법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창립일 또는 개교 기념일에 축하인사 전화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은행장과 지역본부장이 직접 법인우수고객 1,300 명에게 연말까지 축하인사 전화를 실시해 고객만족과 고객 로열티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다.

이장호 부산은행장은 “고객이 우리에게 바라는 것은 결코 큰 것이 아니며 고객을 위한 작은 정성과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친근감으로 고객을 대할 때 고객감동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우리의 소중한 자산은 고객이며 부산은행이 고객에게 감동을 파는 은행으로 거듭나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고객감동 실천 프로그램인 ‘NEW START 운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매월 ‘고객 섬김의 날’을 정해 월별 테마에 따라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774,000
    • +5.05%
    • 이더리움
    • 4,620,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621,000
    • +1.64%
    • 리플
    • 994
    • +4.63%
    • 솔라나
    • 300,600
    • +0.47%
    • 에이다
    • 822
    • +1.86%
    • 이오스
    • 786
    • +1.03%
    • 트론
    • 253
    • -0.39%
    • 스텔라루멘
    • 182
    • +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750
    • +5.86%
    • 체인링크
    • 19,810
    • +0.3%
    • 샌드박스
    • 414
    • +1.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