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MoMo Cafe)는 1일부터 진행되는 ‘2014 영등포 여의도 플라워 세일 이벤트’ 기간에 맞춰 ‘스프링 허브 브런치 뷔페’, ‘보드카 모먼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프링 허브 브런치 뷔페<사진>는 취나물, 미나리, 봄동, 돌나물, 냉이나물, 미삼, 식용 꽃 등 봄나물로 구성된 샐러드 바와 함께 오곡밥을 이용한 비빔밥 섹션을 선보인다. 딸기를 듬뿍 얹은 치즈케익, 티라미수, 크램블레, 리코타 치즈케익 등이 준비된 디저트 바와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신인철 총 주방장은 “스프링 허브 프로모션은 맛뿐 아니라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해 메뉴를 만들었다”며 “비타민이 풍부하고 춘곤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허브와 야채를 위주로 메뉴를 구성했기 때문에 봄이 돼 나른해진 몸을 회복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스프링 허브 브런치 뷔페는 4월부터 5월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진행되며 세금과 봉사료를 합해 5만5000원이다.
같은 기간 모모바(MoMo Bar)는 ‘보드카 모먼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레이 구스 16만8000원, 스미노프 13만3000원, 앱솔루트 13만3000원 등 인기보드카 3종과 에스프레소 마티니, 모모 봉봉, 모모 템테이션 각 1만2000원 등 모모 스페셜 칵테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