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멤버들이 여심 정복에 나선다.
13일 방송되는 엠넷 ‘디스 이즈 인피니트’ 2회에서는 인피니트가 밸런타인데이 특집을 맞아 여심 공략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디스 이즈 인피니트’ 녹화에서는 일명 ‘연애능력고사’를 통해 인피니트 각 멤버들이 여자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를 점검했다. 특히 ‘머리 쓰다듬기, 발마사지, 손잡기 외에 여자가 가장 좋아하는 스킨십 한 가지를 맞추시오’라는 문항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답변이 나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인피니트의 멤버 성규는 정답을 맞추고자 엘에게 직접 스킨십을 시연해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또한 인피니트는 ‘어린 여심’을 잡기 위해 어린이집을 방문했다. 가장 많은 표를 얻기 위해 인피니트 멤버들은 눈물겨운 사투를 벌이기도 했다. 낯가림을 무릅 쓰고 최초로 여자 머리 묶기까지 시도한 성규는 과연 어린 아이들로부터 몇 표를 얻었는지, 가장 많은 여심을 사로 잡은 인피니트 멤버는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접할 수 있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 제작진은 “세계 각국 여성팬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피니트가 과연 여심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이번 특집을 마련하게 됐다”며 “인피니트의 순수한 매력이 그대로 드러날 ‘디스 이즈 인피니트’와 함께 시청자가 행복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디스 이즈 인피니트’에는 지난 주 미션이었던 ‘리더 체인지’의 결과도 공개될 예정이다. 멤버들이 꼽은 인피니트의 새로운 리더는 누가 선정될 지, 현재 리더 성규가 리더 자리를 사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