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20일에서 29일까지'제5기 한강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선발된 홍보대사는 오는 3월부터 1년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트위터·페이스북 등을 통해 실시간 시민과 소통 △한강공원 홈페이지·블로그 및 개인 홈페이지에 한강 체험 기사 작성 등 홍보활동을 벌인다.
모집 대상은 트위터·페이스북 등 각종 SNS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 중인 서울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 단, 2014년 현재 4학년 재학생 제외) 등 총 10명이다.
한강을 수시로 방문해 시민과 어울리고,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한강의 아름다움과 생태적 가치, 유구한 역사의 숨결 등 느낀 그대로를 많은 시민들에게 알려 나갈 예정이다.
활동내용에 따라 서울특별시장, 한강사업본부장으로부터 표창 수상의 기회를 받을 수 있으며, 개인 활동 내역에 따라 필요시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청접수는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http://hangang.seoul.go.kr)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및 작성해 20~29일까지 문화홍보과 담당자 이메일(hangang@seoul.go.kr)로 보내면 된다. 제출서류는 △홍보대사 지원서 △자기소개서 △활동계획서 △재·휴학증명서 등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문화홍보과(02-3780-0760/076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