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재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할인 등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13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은 고객이 차량 구매 이후에 실제로 어떤 혜택을 선호하는지 연구하고 아이템을 선별해 보다 체계화된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르노삼성 멤버십은 차종별로 엔진오일, 오일필터 등의 소모품 교환 혜택을 강화하고, 차량 구매 시 출고 사은품과 스마트 카드 키 배터리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홈페이지 내 온라인 고객관리 시스템 ‘마이 르노삼성’을 개선해 고객의 차량정비 이력과 기간별 혜택 안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SM7 구매고객에게는 일부 트림에만 적용한 소모품 교환 서비스, 무상 픽업 서비스, 전담 엔젤센터를 전 트림으로 확장 운영된다.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운행 중 차대차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는 SM7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신설됐다.
또 르노삼성 멤버십이 제공하는 재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과 직계가족의 총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서비스는 2014년 1월 1일부터 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