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콘텐츠에 대해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2013년 총 28과목을 평가인정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위더스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수업을 전과목 제공하게 된다.
특히 보육교사의 경우 2014년 3월부터 법이 개정돼 기존 12과목 수강에서 지정된 17과목을 수강해야 한다.
위더스는 이번에 전 이론과목 16개를 인가 받음으로써 수강생은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 없이 위더스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수업을 이수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일한 실습 과목 역시 위더스 사이트 내에 ‘1대 1 맞춤 실습지원센터’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하고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위더스는 또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전체 과목 인가를 기념해 개설 과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수강신청 시 과목 수에 상관 없이 최대 50% 할인이 진행되는 이벤트로 기본적으로 41% 할인이 제공된다.
2인이 동반 신청하면 45% 할인 혜택 제공, 3인 동반 신청 시에는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도 최대 46% 수강료 할인이 제공되며 모든 학습과정을 정상적으로 마쳤으나 평균 B학점 미만일 경우 100% 무료 재수강이 제공된다.
한편 위더스는 최근 미래창조과학부 산하기관인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 및 인증마크를 발급 받았다.
또한 지식경제부 산하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주관 ‘이러닝 콘텐츠 품질인증’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