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리조트 알펜시아가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 등을 맞아 다양한 깜짝 이벤트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레스토랑과 스키장을 찾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열린다. 어린이와 함께 알펜시아 레스토랑을 방문한 가족에게 산타가 직접 선물을 전하는 ‘산타클로스의 깜짝 선물’ 이벤트가 마련된다.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으로 영화 ‘플랜맨’ 예매권을 증정한다.
알펜시아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홀리데이 인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 연말 특선 저녁 뷔페’를 선보인다. 24~25일 양일간과 31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뷔페에는 칠면조구이, 스페셜 크리스마스 케익 등 시즌 요리가 추가된다. 가격은 6만원부터 9만원(성인 기준, 세금 포함)까지다. 문의 : 플레이버스 레스토랑 033-339-1307 / 몽블랑 레스토랑 033-339-1310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 알펜시아를 찾는다면 31일 밤 10시부터 인터컨티넨탈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열리는 ‘2014년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을 추천한다. 강원도의 밤 하늘을 형형색색으로 수놓을 불꽃놀이와 내년 1월 1일 아침 스키장 힐라운지에서 새해 첫 해돋이와 따뜻한 떡국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새해 아침 떡국 먹기’ 이벤트도 마련된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 이벤트 외에도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한국–캐나다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캐나다 농식품부 캐나다 브랜드, 알버타 주정부와 함께 캐나다의 대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딜리셔스 캐나다(Delicious Canada)’ 이벤트를 20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진행한다.
맛은 물론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유명한 캐나다산 쇠고기와 돼지고기를 비롯해 바닷가재, 스노우크랩, 블루베리, 메이플시럽 등 다양한 식재료를 통해 캐나다의 맛과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매일 저녁 선보이는 ‘딜리셔스 캐나다 뷔페’ 및 그릴 요리, 피자, 파스타 등 특선 메뉴들로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경품도 준비된다. 행사 기간 이벤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나다를 상징하는 붉은 단풍잎이 프린팅된 텀블러, 와인키트, 캐나다 요리 레시피가 담긴 쿡북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딜리셔스 캐나다 뷔페’는 성인 6만원, 어린이 3만5000원이며 특선 메뉴는 1만1000원부터 7만7000원까지다.
알펜시아에서 진행하는 행사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펜시아 홈페이지(www.alpens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