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가 액션 MMORPG 카발2의 신규 업데이트 ‘4인의 눈’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규모 사용자와 환경 대결(PvE)컨텐츠인 ‘검은파도: 회색협곡 방어 전쟁’을 비롯하여 새로운 전투 아이템 ‘캡슐’ 및 신규 아이템이 공개되며, 업데이트와 카발2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검은파도: 회색협곡 방어 전쟁은 서버 구분 없이 최대 24명의 플레이어가 한 공격대를 이루어 12단계에 걸쳐 몰려드는 몬스터와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대규모 PvE 컨텐츠이다.
최초로 12단계를 모두 클리어 한 공격대에는 특별한 업적 및 호칭이 부여되며, 한 팀이라도 최종 단계까지 방어에 성공하면 ‘하드모드’가 오픈 된다. 최초 달성자가 되기 위한 플레이어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검은파도: 회색협곡 방어 전쟁은 현재 최고 레벨인 45레벨 달성 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스킬 사용 시 캐릭터의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높여주는 ‘캡슐’ 아이템이 새롭게 등장한다. ‘캡슐’ 아이템의 사용으로 플레이어들은 더욱 다채로운 전투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 ‘검은파도’ 점수와 교환하거나 몬스터 드랍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등급의 장비와 전설 등급의 무기가 새롭게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장비들은 기존의 장비들 보다 강력한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전설 등급의 무기는 아이템 레벨 65로 현재 등장한 카발2의 아이템 중 가장 높은 아이템 레벨을 가지고 있다.
업데이트와 카발2 서비스 1주년을 맞아 4종의 이벤트로 구성된 ‘4인의 눈 축하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1주년 카니스’ 펫과 프리미엄 서비스 결제 시 30일 동안 매일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선물 30회 수령권’을 제공하며, 미션빙고를 완성하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4인의 새로운 임무’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발2 프리미엄 PC방 이용고객들은 카발2 접속 시간에 따른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등 1주년을 맞아 카발2 플레이어들을 위한 푸짐한 상품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