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인터랙티브미디어학과 게임프로젝트트랙 산학협력 위촉식이 지난 4일 본교 비전센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협력업체 대표자, 재학생,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학교 관계자 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가천대)
가천대학교는 인터랙티브미디어학과 게임프로젝트트랙 산학협력 위촉식이 지난 4일 본교 비전센터에서 진행됐다고 6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협력업체 대표자, 재학생,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및 학교 관계자 등 총 8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KOCCA의 '산업계 맞춤형인력양성지원사업'을 수행하는 가천대 인터랙티브미디어학과 게임프로젝트트랙의 게임 분야 산학협력업체 위촉을 위한 것이다.
한기태 가천대 IT대학장은 신규 산학협력업체인 에이케이인터랙티브코리아, 플레이어스, 블루클라이드에 위촉패를 수여하고 졸업생들을 많이 채용한 온스온소프트 등 기존 산학협력 업체에 감사패도 전달했다.
위촉식과 함께 졸업작품 전시회도 진행됐다. 총 7개 팀의 게임이 전시되고 학생들이 산학협력 게임업체 담당자들에게 자신이 만든 게임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가천대 게임프로젝트트랙은 게임산업계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을 하는 계약학과로서 2013년도 100%의 취업률을 달성했으며 2014년 졸업예정자의 50%가 산학협력업체로 조기 취업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