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는 지난달 29일 GS 홈쇼핑 간판 뷰티 프로그램인 리얼 뷰티쇼를 통해 고기능성 ‘마린 콜라겐 V 앰플’ 출시와 함께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리리코스는 tvN '응답하라 1994' 에서 성나정 역할로 열연중인 배우 고아라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마린 콜라겐 V 앰플’은 탄력있는 동안 얼굴을 원하는 여성을 위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사용직전 동결 건조된 효능 성분과 해양 심층수를 혼합시키는 원터치 믹스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신선도를 높이고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린 콜라겐, 히알루론산, 진주 단백질 등 고보습, 고영양 성분을 동결 건조한 리리코스 마린 3D 콜라겐TM 성분이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히 채워 매끈하고 탄력 넘치는 동안 라인을 완성해주며, 605m 해양심층수가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여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
박정민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20년 가까이 쌓아 온 브랜드 신뢰를 바탕으로 출시된 ‘마린 콜라겐 V 앰플’은 독특한 사용법과 뛰어난 효능으로 성공적인 론칭이라는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고 말했다.
리리코스는 방송 후에도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추후 앵콜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