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의 진실'
최근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출연 배우들의 혈액형이 공개되면서 '혈액형의 진실'에 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늘고 있다.
이유는 즉, 지난 19일 SBS 공식홈페이지에 "촬영 대기시간 혈액형 이야기! 혹시 너도 A형이냐?"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기재됐기 때문. 이 영상 속에서 상속자들의 출연 배우 이민호,박신혜,강민혁과 감독 모두 A형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렇다면 배우들은 유독 A형이 많은 걸까? 아니면 '우연의 일치'일까? 대한민국의 A형을 가진 대표 배우들을 찾아봤다.
최근 '응답하라1994'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여배우 '고아라'와 배우 정우의 연인인 '김유미'가 유독 눈에 띄었다. 이밖에 영화 '소녀'에 출연한 김윤혜, '기황후'의 하지원, 구혜선, 한혜진, 김아중, 송혜교, 한채영, 한효주, 김성령, 손예진, 김민정, 이소연, 송지효, 염정아, 김선아, 이지아, 김혜수 등이 있다.
남자 배우는 이종석, 이정진, 공유, 하정우, 이종혁, 정용화, 이동건, 송강호, 송중기, 이진욱, 유아인, 송일국, 박해진, 이민기, 김주혁, 고수 , 엄태웅, 류수영 등이 있다.
이 밖에 B형을 가진 스타로 이연희, 김우빈, 강동원, 클라라, 이승기, 임창정, 전지현, 빅뱅 탑 등이 있으며 O형 배우로는 김태희, 황정음, 박민영, 윤은혜, 이민정, 장동건, 원빈 등이 있다. AB형 스타로는 한가인, 이영애, 전소민, 김남길, 조여정, 김남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