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의 신개념 포인트 카드인 ‘다모아카드’는 8개 제휴사 멤버십 포인트를 한 장에 담아 사용하는 멀티 포인트 원 카드다.
다모아카드는 전월 실적, 횟수, 적립 한도 등 조건 없이 국내외 사용 실적에 대해 모아포인트를 기본 0.7%, 10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서는 최고 1%까지 적립해준다. 적립된 모아포인트는 10만여 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영화관에서 3000원 청구할인(12만000원 이상 결제시 통합 월 1회, 연 10회)이 제공되며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통합 월 1회, 연 10회, 전월 국내 가맹점 30만원 이상 이용시)도 제공한다.
이 카드는 지난 7월 출시한 이후 18일 기준으로 25만5000좌를 돌파했다. 다모아카드는 고객들의 생활과 가장 밀접한 우리나라 대표 멤버십 8개 제휴사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멤버십 포인트는 OK캐시백, 엔크린보너스, Oh!포인트, CJONE 포인트, CU포인트, G마켓 마일리지, 옥션 포인트 및 TOP포인트로 구성됐다.
포인트의 사용처를 다양화했다는 점도 다모아카드의 강점이다. 일반적으로 카드사 자체 포인트는 가맹점 사용에 제약이 많은데 반해 우리카드는 자체 포인트인 모아포인트와 OK캐시백을 자동 합산 및 교차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