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열애설 김도연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과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화성인 초콜릿녀 김도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6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엘과 김도연의 열애 증거 모음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는 김도연이 엘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각종 커플 아이템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게시물은 순식간에 퍼져나가기 시작했고 각종 포털사이트에 엘과 김도연의 이름이 검색어에 오르기 시작했다.
이에 인피니트 팬들은 말도 안된다며 반박 증거들을 올리면서 조작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의견이 분분한 상황이다.
이처럼 엘과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김도연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김도연은 지난 2010년 11월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초콜릿만 먹는 여자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김도연은 "지난 6년동안 먹은 초콜릿 양이 1.2t에 달한다"며 초콜릿 원액으로 만들어진 분수에서 초콜릿을 한 컵 떠 원샷하는가 하면 초콜릿으로 범벅이 된 초콜릿 라면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 김도연은 궁궐같은 저택의 소유자로도 화제를 모았다. 미니홈피에 'second house', '19번째 생일파티'등으로 올라온 사진들을 통해 실제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에서 김도연의 집은 이국적인 모습의 하얀 2층 집으로 거실과 부엌의 화려한 인테리어와 야외파티를 즐길 정도로 넓은 정원의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김도연은 현재 '배드돌'이란 인터넷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