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가 여진구와의 키스신을 언급했다.
하연수는 16일 오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패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tvN 새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 제작발표회에서 여진구와 키스신에 대한 느낌을 밝혔다.
하연수는 “여진구와 키스신을 촬영했다”며 전작 tvN ‘몬스타’에서의 용준형과의 키스신에 대해 “촬영시간은 비슷했는데 용준형은 경험이 있어서 조금 더 수월했던 것 같다. 여진구는 시크신이 처음이라고 해서 미안했다”고 말했다.
감자별 하연수 키스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감자별 하연수, 여진구 첫 키스 상대가 하연수네” “감자별 하연수, 오늘 너무 예쁘네” “감자별 하연수, 좋은 연기 기대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연수는 노주현과 고경표가 운영하는 완구회사 ㈜ 콩콩의 입사를 꿈꾸는 나진아 역을 맡았다. 나진아는 다단계 피라미드 회사 루비 회원이 되려는 철없는 엄마 길선자(오영실)와 함께 단 둘이 살아가는 가난한 집안의 실질적인 소녀가장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당차게 살아가는 생활력 강한 인물이다. 하연수는 힘든 상황에서도 항상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tvN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일일 시트콤이다. 김병욱 감독과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의 제작진과 개성 있는 연기자들이 가세해 또 하나의 ‘김병욱표 명품 시트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자별 2013QR3’는 오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월~목요일 밤 9시 1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노진환 기자(myfix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