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오는 29일까지 ‘ABC마트 추석맞이 우리가족 신발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을 맞이해 선물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ABC마트는 컴포트화, 워커부츠, 스니커즈 등 남녀노소 불문한 올타깃형 제품을 취급하기 때문에 추석 맞이 세일 행사를 통해 매출 증진을 꾀한다는 전략이다.
우선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신학기 가방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ABC마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5만원 이상 제품 구입시 1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이 제공되며 ABC마트 트위터를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의 팬이 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올레 클럽 회원과 프리줌(Freezum) 회원은 역시 5% 추가 할인 대상이며 ABC마트 멤버십 포인트와 여러 카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해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 ABC마트 멤버십 포인트,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국민카드·삼성카드·신한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100%까지, BC카드와 현대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20% 차감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