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전국 20여개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과 독도체험 기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대명 오션월드·설악 워터피아 등 전국 유명 워터파크 20여 곳에서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0%까지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8월 3일 콘서트가 열리는 용평리조트의 경우 당일 피크아일랜드 입장권 및 곤돌라 요금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운대 해수욕장 스마트비치에서는 파라솔·튜브 및 썬 베드 이용 시 20% 현장 할인이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은품으로 비치볼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는 경희대학교 연구교수진과 함께하는 환동해·독도아카데미 과정 중 하나인‘환동해·독도아카데미 독도체험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독도체험은 8월27~30일까지 3박4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서‘내가 반드시 독도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를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6명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8월 15일까지이며 NH농협카드 개인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밖에 편안한 휴가를 원하는 고객은 종합 스파시설인 파라다이스도고 및 덕산 스파캐슬에서 농협채움카드를 이용하면 본인 포함 4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농협마스터카드 회원은 국내 4개 메리어트 호텔그룹 레스토랑에서 15~2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휴가를 떠나기 전 차량 정비를 받을 때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피드메이트에서 할인쿠폰을 제시하고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엔진오일 교환 2만원, 에어컨가스 충전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