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오디션 프로그램
앤드류 최는
그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최근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앤드류 최와 NH농협생명이 이번에 손을 잡고 만든 CM송의 제목은 ‘행복을 크게 넓게 길게’로, NH농협생명의 낮은 민원율(행복을 크게)과 넓은 판매망(행복을 넓게), 수익을 모두 국내로 환원되어 수십 년이 지나도 든든하다는(행복을 길게) 장점을 잘 표현해내고 있습니다.
또한, 앤드류 최만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중독성 가득한 멜로디, 경쾌한 리듬 등이 담겨 있어 새로운 개념의 CM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CM송은 KBS 드라마 <상어>를 통해 또 한 번 연기 변신에 나선 배우 손예진이 그녀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무장한 채 부르기도 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앤드류 최의 부드러운 감성과 손예진의 상큼한 매력이 행복한 삶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NH농협생명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습니다”고 말하며, “이번에 앤드류 최가 작곡하고 손예진 씨가 부르기도 한 CM송 덕분에 밝고 유쾌한 분위기의 광고가 탄생했습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