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산후조리원이 강동명일점 오픈기념 행사로 ‘동그라미 마미스쿨 산모교실’을 30일 아이비스타 서초점에서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동그라미 마미스쿨 산모교실’은 기존 산모교실과는 달리 예미엄마들이 궁금해 하는 영재태교 실전 방법론을 다양한 실습 등을 통해 풀어가 예비엄마들 사이에 입소문나있다. 이날 현장예약을 한 산모들을 위해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돼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6월 오픈을 앞둔 동그라미산후조리원 강동명일점에서는 쉐보레 스파크 자동차를 경품으로 내걸고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8월말까지 계속되며 조리원2주이용권, 산모케어10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선착순 예약자 150명에겐 15만원 상당의 무독성 유기농 매트인 ‘플레이 매트’를 증정하고 있다.
오픈 1주년을 맞이한 안양점에서도 쉐보레자동차, 조리원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내걸고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양 내츄럴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은 350평 규모의 21개룸으로 침실이 완비돼 있다. 안양천과 숲 조망이 가능해 휴양 산후조리원의 특징을 살렸다.
오는 7월엔 중국 심양, 12월엔 장춘2호점 개설을 앞두는 등 해외지점 개설도 이어지고 있다.
심양점은 중국 요녕성의 성도인 심양시에 있으며 7층 규모로 총 63개의 산모실을 보유한 대형 산후조리원으로 개설된다. 일반실, VIP 및 VVIP 등 3개 등급으로 산모실을 나누고 황토방과 신생아실 각각 7개, 대형 식당이 마련된다. 오픈은 7월 예정이다. 장춘2호점은 12월 오픈 예정으로 신시가지에 있는 장춘시청 근처에 위치한다. 프리미엄급 건물과 시설을 구비하고 산모방 은 34개로 제한해 소수를 위한 특별한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동그라미 산후조리원 관계자는 “그동안 쌓아온 내실을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로 착실히 성장하고 있는 동그라미산후조리원은 명실상무한 최고의 산후조리원으로 거듭 나고 있다”고 성원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