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덥고 뜨거운데 얼굴을 꽁꽁 싸 메고 다니는 경우를 흔하게 본다. 강렬한 자외선이 피부노화의 원인이라는 두려움이 크기 때문이다.
기미, 잡티와 주름을 감추기 위해 두꺼운 화운데이션을 바르고 또 썬크림까지 바르면 피부가 숨이 막히고 답답하기 그지 없다.
(주)아이비코스메틱에서는 엘루자이 출시기념으로 ‘엘루자이 썬크림+비비크림’ 10종세트를 제품 먼저 받아 보고 만족 할 때만 결재하는 후불제 판매한다.
수퍼 퍼펙트 UV 썬크림(50ml) 3종+퍼펙트 커버 BB크림(50ml) 3종+모이스트 업 훼이스미스트 (100ml) 4종(총10종)의 초특가 구성이다.
‘엘루자이 수퍼 퍼펙트 UV 썬크림’은 끈적임 없는 썬크림으로 목련나무껍질추출물을 함유하여(피부보호조성물 특허:제10-0699538) 우수한 자외선 차단효과(SPF45,PA+++)로 UVA, UVB 모두를 차단하여 야외 활동 시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오랫동안 지속된다.
목련나무껍질 추출물과 연꽃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의 영양공급, 보습작용을 도와주는 자외선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초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얼굴, 목, 팔, 다리에 바르면 된다.
‘퍼펙트 커버 BB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 아데노신과 목련나무껍질추출물이 함유, 피부탄력 및 영양공급, 보습작용을 도와주며,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 작은 피부결점까지 커버해준다.
무거운 화운데이션 대신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여 밝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스킨케어 후 얼굴 전체와 목 부분까지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주면 된다.
썬크림 바르고 비비크림을 한번 더 발라주니까 피부가 춤을 추듯 좋아할 듯. ‘모이스트업 훼이스 미스트’ 역시 목련나무껍질 추출물 함유하여 트러블진정, 피지컨트롤, 보습력을 높여주는 수분미스트이다.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함을 없애주고 연꽃추출물이 피부수렴, 피지 등을 빠르게 제거하여 한결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얼굴 전용 미스트이다.
메이크업한 얼굴 위에 사용해도 좋다. 걱정없이 매끈한 아기피부연출의 꿈을 키워갈 수 있다. 지성, 여드름 피부, 트러블 피부 등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강력한 자외선, 이제 두렵지 않다. 엘루자이 썬크림과 비비크림은 등산, 낚시, 운전, 야외활동 시 남녀노소 누구나 꼭 필요하다.
무려 10종의 초특가 구성으로 일단 써보고 불 만족시 빈통만 돌려줘도 된다. 그 만큼 품질에 자신 있으니까 단돈 1원도 받지 않고 먼저 써보고 결재하라는 거 아닐까 여겨진다.
오늘 전화하는 모두에게 미스트 1통을 추가 증정하는 좋은 기회다. 전화로 상담신청하면 된다. (080-017-8989)